본문 바로가기

통일부 이야기/통일부는 지금

[통일창업아이디어공모전] 남과 북을 잇는 원격의료 시스템? 통일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의 "너와나의 건강고리" 중간점검



통일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에 참가한 '너와나의 건강고리' 팀의 중간점검!


남한의 우수한 의료진과 북한 주민을 연결해주는 원격의료 플랫폼을 제작중인 현재,

'너와나의 건강고리' 팀의 진행상황은 어떻게 되고 있을까요?


최종 전시회에서 공개될 '원격의료 플랫폼'의 스케치 일부를 중간점검 영상에서 만나보세요^^


 

'너와나의 건강고리'팀의 최종 결과물은

10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강남 모나코스페이스에서 전시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윤재원 기자


<관련 링크>

통일 이후의 의료 시스템은 어떻게 될까? 통일창업아이디어 공모전의 "너와나의 건강고리" 팀 소개

통일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 홈페이지

통일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 안내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