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일부 이야기/이벤트참여마당

통일부 카카오스토리 OPEN EVENT!

   요즘 바람도 많이 불고  날씨가 너무 쌀쌀하네요. 이렇게 추운 겨울에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내시나요? 혹시 따뜻한 커피 한잔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시는건 어떤가요? 여러분들이 겨울을 알차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따끈따끈한 이벤트를 하나 준비했습니다. 통일부에서는 한걸음 더 통일에 다가가기 위해 카카오스토리를 오픈했습니다. 오픈 기념 이벤트는 아마 필수겠죠?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여하고 통일에 관한 정보도 받을 수 있는 기회! 지금 바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하나하나 간단한 이벤트 설명!

 

1) 우선 카카오스토리에 접속해주세요! 혹시, 카카오스토리 앱이 없는 분들은 간단한 클릭을 통해 다운받아주세요.

2) 친구찾기에서 '통일부'를 검색, '소식받기'를 클릭해주세요!

 

 

 EVENT 1. 통일부 카카오스토리의 이벤트 게시글을 '본인 스토리에 공유' (반드시 전체공개 하셔야 합니다.)

                   - 참여자 중 100명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선물로 드립니다.

 

 EVENT 2. 공유시 '함께하는 친구' 선택하여 친구에게 소개

                    -가장 많이 소개한 10명을 선정하여 *CGV 주말예매권(2인용)*을 선물로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29일부터 11월 7일로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발표일은 11월 13일 입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스마트폰을 스마트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회!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주말에 친구들과 영화를 보러가는 건 어떨까요? 통일에 한걸음 더, 신뢰로 통일을 풀어나가기 위해 노력을 할 때 여러분의 모습이 진정 아름답습니다. 이상 통일부 대학생 이수진기자였습니다.